2013/08/01 22:28

아따맘마 쿠킹 스튜디오, 샐러드 쥬레(푸딩) - 236화 아따맘마 쿠킹스튜디오


아따맘마 쿠킹 스튜디오, 오늘의 요리는 샐러드 쥬레입니다!!
쥬레는 뭘까요...

암튼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쓰자면 샐러드 푸딩 같은 것입니다



4인분 기준으로 재료는 다음과 같아요
방울 토마토 6개
오이 1개
옥수수콘 4큰술

따뜻한 물 300cc
콘소메 스프 2작은술
젤라틴 5g

을 준비해주세요


오늘의 요리는 불을 쓰지 않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만들 수 있어요!!

근데... 뜨거운 물은 불을 안쓰고 만들 수 있나요,,,,?



방울 토마토와 오이를 잘 씻어서 준비해주세요



방울 토마토는 반으로 잘라주세요



오이는 모양을 내서 얇게 썰어주거나 그냥 얇게 썰어주세요



뜨거운 물에 콘소메 스프 분말을 넣고 잘 녹여 줍니다



아참 C어쩌고 편의점에 콘소메 맛 팝콘 진짜 맛있어요
강추
다먹고 손도 막 빨아먹을 그런 맛



콘소메 스프 분말을 잘 녹였으면 젤라틴 5g도 넣고 잘 녹여주세요



잘 저어주세요



종이컵 만한 투명한 유리 그릇에 방울 토마토와



오이 썬 것



콘 옥수수를 넣고



뜨거운 물에 콘소메 스프 분말, 젤라틴을 넣은 것을 각각 적당량 넣어줍니다



그러고선 냉장고에서 차갑게 식혀 주면



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샐러드 푸딩 완성!!!!!!!!!!



덧글

  • sr 2013/08/01 22:33 # 삭제 답글

    ㅋㅋㅋㅋㅋ저도친구가 콘소메팝콘좋아해서 먹어봤는데짱짱!
  • 오동동 성애자 2013/08/01 22:39 #

    그쵸 그쵸 콘소메 팝콘 짱짱 맛있어요!!
  • 둥지쌤 2013/08/01 23:17 # 삭제 답글

    요리활동 검색하다가 오게 됐어요 젤라틴구입하면 쉽네요^^ 자료감사합니다~
  • 오동동 성애자 2013/08/01 23:24 #

    네 젤라틴만 있으면 안의 재료는 여러가지 넣을 수 있어서 쉽게 만들 수 있어요!!
  • 2016/04/07 07:40 # 삭제 답글

    오동동님 CU입니다
  • 2016/04/07 07:40 # 삭제 답글

    오동동님 CU입니다
  • 2016/04/07 07:40 # 삭제 답글

    오동동님 CU입니다
  • 2016/04/07 07:40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6/04/07 07:40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718
72
139645